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포항준법지원센터, 충무기 전국 중·고등 사격대회 준비 봉사

2018-03-10 15:23:01

포항실내사격장 국민공모제 사회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포항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포항실내사격장 국민공모제 사회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포항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포항준법지원센터(소장 이규명)는 지난 6일부터 3일 동안 포항시 북구 용흥동 포항실내사격장에 사회봉사자 14명을 투입해 실내외 청소, 배수로 청소, 화단정리 등 사회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집행은 3월 15일부터 개최되는 제40회 충무기 전국 중·고등학생 사격대회를 대비해 예산 및 인력부족으로 경기장 정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시사격연맹의‘사회봉사 국민공모제’신청을 받아 이뤄졌다.
사회봉사 집행에 참석한 봉사자 30대 A씨는“전국 대회를 앞두고 운동시설을 이용하는 선수 및 학생, 시민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규명 소장은“사회봉사 국민공모제는 연중 운영되며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농촌봉사, 재해복구를 비롯한 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분야 사회봉사명령을 발굴해 집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민 누구든지 봉사자의 손길이 필요할 경우 법무부 포항준법지원센터(054-250-4000)로 연락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