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러 복각 모델 ‘클래식 인텔리마우스’ 국내 출시

2018-02-02 10:53:58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래식 인텔리마우스' (사진=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래식 인텔리마우스' (사진=한국마이크로소프트)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인텔리마우스 익스플로러 3.0의 복각 모델이자 게이밍에 최적화된 ‘클래식 인텔리마우스’를 국내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클래식 인텔리마우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실버 컬러의 조합에 화이트 LED를 지녔다. 100g의 무게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설명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 따르면 신제품은 유선 USB 방식으로 800 ~ 3200 DPI를 지원하며, 광학 기술 ‘블루트랙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다양한 마우스 패드와의 호환이 특징이다. 또한 기본 2 버튼과 마우스 휠 외에 사용자 설정이 가능한 3개의 버튼이 탑재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채널 사업 본부 문서영 과장은 “명작으로 불리는 ‘인텔리마우스 익스플로러 3.0’ 모델의 판매가 중단돼 아쉬워했던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 단계 더 진화한 ‘클래식 인텔리마우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들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것은 물론, 한층 더 향상된 디자인과 정밀도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지마켓에서 ‘클래식 인텔리마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내 클래식 인텔리마우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게임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가 증정된다. 단,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래식 인텔리마우스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4만9,000원이며, 1년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