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K쇼핑, 제4기 고객평가단 발대식 개최

2018-01-19 18:03:17

[로이슈 심준보 기자]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19일 목동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제4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K쇼핑은 12월 중순부터 K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진행했으며, 지원자들의 자기소개서 및 영상 모니터링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제4기 고객평가단을 최종 선발했다.
19일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선발된 고객평가단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K쇼핑 신규 식품 및 패션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및 제품 경쟁력을 파악하기 위해 상품 기획 담당자들과 함께 제품 사전평가를 진행했다.

제4기 고객평가단은 2018년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 동안 서비스 전반의 품질 개선을 위해 방송영상부터 주문, 상품, 배송 등 서비스 단계별 고객경험 평가를 진행하고 신규 상품 기획 및 소비자 방송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는 등 고객가치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K쇼핑 문영선 커머스부문장은 “고객평가단을 통해 K쇼핑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솔직하고 구체적인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 의견 및 경험 분석을 토대로 향후 K쇼핑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제품과 방송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쇼핑은 스카이라이프 4번 채널 진입을 통해 채널 경쟁력을 확보하여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