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조현배 부산경찰청장, 연말연시 특별방범활동

2017-12-29 13:52:12

조현배 부산경찰청장이 피자를 들고서면지구대 및 서면교통초소를 방문해 격려하고 기념촬영.(사진=부산지방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조현배 부산경찰청장이 피자를 들고서면지구대 및 서면교통초소를 방문해 격려하고 기념촬영.(사진=부산지방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조현배 부산지방경찰청장은 28일 부산에서 가장 치안수요가 많은 서면지구대 및 서면교통초소에 직접 피자를 들고 찾아가 연말연시 특별방범활동에 대한 노고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조 청장은 격려현장에서 “연말연시 느슨한 사회 분위기에 편승하여 민생침해범죄 내지 대형 교통사고 등 사건 사고가 많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며 “부산시민이 안심하고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특별방범활동에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부산경찰은 연말연시 들뜬 분위기로 인해 자칫 들뜨고 이완된 분위기로 인해 각종 범죄․사고가 우려되는 만큼, 이에 적극 대응하고자 지난 18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15일간 ‘연말연시 특별치안활동’ 기간을 정하여 추진 중에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