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남동발전, 일자리 창출 앞장

2017-10-19 17:44:51

KOEN 일자리포럼 전경. (사진=한국남동발전)이미지 확대보기
KOEN 일자리포럼 전경. (사진=한국남동발전)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남동발전(사장 직무대행 손광식)은 19일, 진주 본사 대강당에서 좋은 일자리 창출 民·官·公 의견수렴 및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KOEN 일자리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포럼에는 진주시, 경상대, 경남과기대, 고용노동연수원, LH 등 공공부문, 학계, 산업계, 노동계를 비롯한 각계의 전문가들이 포럼 패널로 나섰고, 경남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및 협력업체 임직원, 진주지역 취업준비생 등 200여명이 운집하여 열띤 관심을 보였다.
이날 포럼은 한국남동발전의 일자리 창출 중장기전략, 로드맵 및 세부추진과제, 경상대 정대율 교수의 창업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진주시의 2017년 일자리 종합대책 순으로 주제발표가 있은 후 패널토론과 청중 질의응답으로 진행되었다.

한국남동발전은 2022년까지 일자리 47,000여개 창출을 목표로 신재생에너지사업, 국내외사업 등에 11조 3천억원을 투자하는 로드맵을 수립하고 좋은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