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알톤스포츠, 서울 자전거 축제 참가 – 전기 자전거 총출동

2017-09-26 19:49:41

알톤스포츠 서울자전거축제 참가 이미지. (사진=알톤스포츠)이미지 확대보기
알톤스포츠 서울자전거축제 참가 이미지. (사진=알톤스포츠)
[로이슈 김영삼 기자]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은 지난 22일과 23일 이틀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2017 서울 자전거 축제’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2017 서울 자전거 축제는 ‘두 바퀴로 행복한 서울자전거’라는 테마와 함께 무대와 전시, 체험, 부대 프로그램 등을 선보인 행사로, 알톤스포츠는 이번 서울 자전거 축제에서 다양한 전기 자전거 전시와 시승 등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알톤스포츠는 2017년 신제품 ‘스페이드’, ‘니모’, ‘이노젠’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전기 자전거 모델 들을 선보였다.

알톤스포츠는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전기 자전거 원리와 작동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전기 자전거 브랜드 ‘이-알톤’ 제품의 성능과 우수성을 알렸다. 또 시승 기회도 제공해 전기 자전거의 편리성과 친환경 대체 이동 수단으로써의 장점을 직접 체험케 하도록 했다.

자체 개발한 경찰용 전기 자전거와 소방관용 전기 자전거도 전시해 일반 시민들뿐만 아니라 행사장 내 경찰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서울시민들에게 알톤스포츠의 다양한 전기 자전거와 그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전기 자전거 1위 브랜드로서 전기 자전거의 대중화를 위해 이번 서울 자전거 축제에 참여했다”며 “행사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에게 전기 자전거의 장점을 인식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