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D.D.P 디자인 장터 리뉴얼 오픈

2017-08-04 09:48: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의 디자인장터가 리뉴얼 오픈했다.

서울디자인재단으로부터 운영을 위탁받은 GS리테일은 DDP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보다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장터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고 그랜드 오픈을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디자인장터의 가장 큰 특징은 트렌디한 먹거리로 구성된 식음료매장의 확대다. 고객들은 마스터 다이닝(MASTER DINING), 카페스퀘어(Café Squre), 헤븐온탑(HEAVEN ON TOP) 등 대한민국의 핫한 맛집을 모은 식음료 편집매장에서 자신의 취향대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마스터 다이닝에는 불고기(88서울불고기), 커리(압구정 델리), 미국 남부가정식(샤이바나), 돈까스(모모야), 일본라멘(아오리라멘), 디저트(소복) 등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먹거리가 가득하다. 카페 스퀘어는 식사와 디저트, 쇼핑까지 결합된 원스톱 복합 공간이다.

고객들은 카페 스퀘어의 라스베이글에서 커피와 베이글로 브런치를 즐기고, 크레몽드에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으며, 쇼핑으로 지친 몸을 달콤한 티라미수(티라레미수)와 향긋한 밀크티(공차), 달콤하고 시원한 쉐이크(원스어폰어밀크쉐이크)로 달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디자인장터에서 전통 한식 전문점 곰대감,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가마솥 볶음 전문점 찬청, 명동의 이탈리안 맛집 배터리파크, 캐쥬얼 일식 소노야, 글로벌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공정무역 원두를 사용하는 더착한커피 다양한 컨셉의 먹거리들과 GS25, 왓슨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달 22일 추가로 오픈 예정인 헤븐온탑은 디저트 편집매장이 될 예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디자인장터는 새로움을 통해 고객에게 행복과 즐거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스트리트 형태의 식음료 매장의 먹거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해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