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그룹 계열사 (주)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과일젤리 신제품 ‘후르티아 오젤리’ 6종을 출시했다.
업계(AC닐슨)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 시장 규모가 2015년 대비 50% 성장한 1540억 원에 이어 올해 2000억 원을 내다보는 가운데 파리바게뜨는 일상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고급 과일젤리 신제품을 선보였다.
‘후르티아 오젤리’는 망고, 오렌지, 황도, 포도 등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과일부터 석류&알로에 등 젤리 제품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색다른 과일을 원물로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로 출시되어 여성 소비자들의 작은 핸드백 속에 넣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후르티아 오젤리 망고 △후르티아 오젤리 포도 △후르티아 오젤리 오렌지 △후르티아 오젤리 황도 △후르티아 오젤리 석류&알로에 △후르티아 오젤리 청포도&배로 구성돼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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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로 출시되어 여성 소비자들의 작은 핸드백 속에 넣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후르티아 오젤리 망고 △후르티아 오젤리 포도 △후르티아 오젤리 오렌지 △후르티아 오젤리 황도 △후르티아 오젤리 석류&알로에 △후르티아 오젤리 청포도&배로 구성돼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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