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성남시, 오는 19일 희망취업박람회 개최... ‘117명 취업 지원’

2017-06-15 14:36:55

[로이슈 김주현 기자]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시청 1층 로비에서 희망취업박람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성남시, 오는 19일 희망취업박람회 개최... ‘117명 취업 지원’이미지 확대보기

시는 이날을 ‘시민 일자리 잡는 날’로 운영해 40개사에 117명 취업을 지원한다. 구인 업체로 참여하는 기업은 엘엔씨바이오, 라치오날코리아, 시스텍, 지오네트 등이며, 업종은 제조업, 무역업, 건설업, 서비스업 등 다양하다.

이날 행사는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해 직원을 채용할 전망이다.

취업 희망자는 행사 날 신분증, 사진을 붙인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오면 원하는 기업과 면접을 볼 수 있으며 시는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촬영용 정장 상의 무료 대여, 일자리 정보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입사 지원서는 워크넷을 통해 구인 업체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성남일자리센터가 사전 면접자로 등록해 놔 행사 날 편하게 면접을 볼 수 있다.
성남시는 청년층의 취업 지원을 위해 각종 청년 일자리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 중에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