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이정현 대표 “섬기는 리더십…불러 만나는 국민접촉 안 해”

2016-08-10 14:30:44

[로이슈 신종철 기자] 이정현 새누리당 새 대표는 10일 취임 일성으로 ‘국민을 섬기는 리더십’을 강조했다.

전날 당대표 당선 후 이날 첫 최고위원회에서 이정현 대표는 “여기 백보드에도 썼지만, 섬기는 리더십이 이제 새누리당의 색깔이 되도록 당의 소속 의원들과 원외인사들과 함께 당을 운영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현 새 대표(사진=새누리당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이정현 새 대표(사진=새누리당 홈페이지)
이 대표는 “섬기는 리더십이 절대 구호가 되선 안 될 것”이라며 “현장에서 사실상 섬김을 받지 못하고 있는 많은 일반 서민들과 또 소외세력과 그리고 많이 아파하는 사람들, 힘들어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불러서 듣는 것이 아니라, 찾아가서 듣는 그런 자세로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결코 불러서 만나는 그러한 국민접촉은 앞으로 거의 없을 것”이라며 “현장에서 만나서 최대한 돕도록 하는 방향으로 이런 섬기는 리더십, 또 국민들이 원하는 것을 들어서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정현 대표는 “지금부터 새누리당의 모든 판단 기준은 잣대가 하나다. 국민이다. ‘국민이 어떻게 생각하느냐’, ‘국민이 무엇을 바라느냐’ 하는 국민이 판단의 잣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종철 기자 sky@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