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이랜드리테일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갱신

이랜드리테일이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갱신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ISMS 인증은 정보통신망법 제47조에 따라 기업 및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와 기업정보, 산업기밀 등의 중요한 정보와 인프라 시설 자산이 안전하게 관리되고...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오픈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신개념 디지털 뷰티 스토어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ARMANI BEAUTY STORE)’를 어제(21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전 세계 최초로 오픈했다.아르마니 뷰티 스토어는 디지털과 뷰티를 접목한 신개념 매...

aT, 싱가포르 한국 쌀 대규모 판촉전 개최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오는 28일까지 싱가포르 최대 유통업체인 엔티유씨(NTUC)의 70개점에서 대규모 한국 쌀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싱가포르는 신선농산물 경작 가능한 토지가 국토의 1%미만 수준이다. 이런 이유로 채소...
㈜오뚜기, ‘Enjoy your Meal’ 프리미엄 레토르트 카레 3종 출시

㈜오뚜기, ‘Enjoy your Meal’ 프리미엄 레토르트 카레 3종 출시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프리미엄 레토르트 카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Enjoy your Meal’는 ㈜오뚜기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보다 특별한 재료들을 풍성하게 담아 ‘한...

롯데GRS, 샤롯데봉사단 미혼 한 부모 가정 초청 힐링 캠프 개최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대표이사 남익우)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미혼 한 부모 가정을 초청해 파주시에 위치한 파주동화힐링캠프에서 1박 2일 힐링 캠프를 개최했다. 롯데GRS는 미혼 한 부모 약 30가정을 초청해 ‘감성 콘서트’ 및 ‘그림 그리기 대회’ 등 미혼...

벅스, 4천만곡 음원 확보

㈜NHN벅스(대표 양주일)가 4천만곡의 음원을 확보했다고 22일 밝혔다. 벅스는 2017년 6월 국내 음악 서비스 업체 중 최초로 2천만곡을 확보한 이후, 단 1년만에 2배인 4천만곡 시대를 열었다. 이용자들의 다양한 음악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폭넓은 국적 및 장르의 음원...
아식스, 디즈니 '인크레더블2'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인크레더블 팩' 출시

아식스, 디즈니 '인크레더블2'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인크레더블 팩' 출시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오는 6월 25일부터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2’ 개봉과 함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이용한 4종의 ‘아식스 인크레더블 팩’을 출시...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 영화배우로 브랜드 홍보 나선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 영화배우로 브랜드 홍보 나선다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의 대표이사 임영서가 두 편의 영화에 직접 출연해 죽이야기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죽이야기의 임영서 대표는 오는 27일 개봉하는 영화 ‘사랑, 시간에 머물다(감...

철도공단, ‘사랑 나눔 바자회’ 개최로 지역사회 공헌

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김상균)은 22일 대전시 동구 공단 본사 1층에서 임직원과 대전 지역 복지기관 등 7개 기관이 참여로 ‘2018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사랑 나눔 바자회에는 공단 임직원들이 기증한 3000여개의 물품과 노인복지시설·사회적...

다날엔터, 현대 백화점 판교점 ‘바나&나나’ 팝업스토어 오픈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서지학)는 22일부터 2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 '알로하 바나&나나'(ALOHA BANA&NANA)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알로하 바나&나나’ 팝업스토어에서는 휴대용 핸디선풍기와 무드등, 트레이, 피규어 2종 등으로 구성된 ‘...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2일 나다게임즈(NADA Games, 대표 김택승)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아레나)’의 레이드(R...
몽블랑 스타 레거시 컬렉션 론칭 행사 개최

몽블랑 스타 레거시 컬렉션 론칭 행사 개최

몽블랑(Montblanc)이 지난 21일, 압구정 아카디움(The Arcadium)에서 클래식한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 레거시 컬렉션(Star Legacy Collection)’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토레타, 박보영∙양세종 물총 싸움 광고 현장 사진 공개

토레타, 박보영∙양세종 물총 싸움 광고 현장 사진 공개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는 착한 연상연하커플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박보영과 양세종의 여름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22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박보영과 양세종이...

16브랜드, 日 패션브랜드 ‘WEGO’와 손잡고 일본 색조 시장 진출

㈜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일본 패션 브랜드 ‘WEGO(ウィゴー)’와 손잡고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의 4개 지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일본 색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WEGO(ウィゴー)는 ‘고객과 함께 한다’는 뜻을 담은 일본의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코레일 서울본부, ‘지하철 부정승차 OUT’ 캠패인 실시

코레일 서울본부, ‘지하철 부정승차 OUT’ 캠패인 실시

코레일 서울본부(본부장 전찬호)는 오는 29일까지 올바른 전철이용문화 정착을 위한 부정승차 방지캠페인 및 집중단속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집중단속에서는 무임승차 행위, 무임?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