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굽네치킨, '굽위크 프로모션' 진행
굽네(대표 정태용)가 새봄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기 메뉴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굽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굽네 관계자는 "굽위크 프로모션은 따뜻한 봄이자 새 학기 등 새로운 시작이 많은 3월에 할인된 가격으로 굽네를 즐기라는 의미로 기획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최근 출시한 인기 메뉴 ‘맵단짠 칩킨’을 비롯, 굽네의 간판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굽위크 할인에 해당하는 제품들은 ▲고추바사삭 ▲맵단짠 칩킨 ▲볼케이노 ▲불금치킨 ▲고추바사삭과 바질&토마토피자 세트로 총 다섯 가지 메뉴다"라고 밝혔다. 굽네가 지난 1월 출시한 맵
-
스타벅스, ‘2024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실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아름다운재단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는 사업인 ‘2024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자를 이달 18일부터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자립준비청년이란, 아동양육시설이나 가정위탁 보호가 종료된 만 18세 이상 청소년을 뜻하는 말로 스타벅스와 아름다운재단이 진행하는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은 이들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돕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 대상은 만 18세 이상, 25세 이하 청년 가운데 대학에 진학하지 않았거나 정규직 직업을 갖지 않은 인원으로 공동생활가정이나 쉼터 출신 청년도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25명이다"라고
-
배민, 용문·수유전통시장 상품 할인 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배민스토어에 입점한 용문, 수유전통시장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및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금일(18일)부터 3월 22일(금)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배민스토어에서 전통시장 점포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3만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횟수 상관없이 무제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매일 선착순 100명(쿠폰 적용해 주문 완료한 건 기준)에게는 2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라며 "또, 이벤트 기간에는 전통시장 점포의 전 상품에 대해 주
-
LF 바버(Barbour), "봄 시즌 매출 50% 성장했다"
‘왁스 자켓’으로 마니아를 이루던 브랜드 바버(Barbour)가 봄 시즌을 맞아 가벼운 ‘논왁스’ 소재 제품들이 인기를 끌며 올해 들어 매출이 전년 비 50% 성장세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가 24SS(봄여름) 시즌을 맞아 2030대 겨냥으로 선보인 ‘헤리티지 셀렉트’ 컬렉션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헤리티지 셀렉트’ 컬렉션은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바버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라며 "바버의 아이코닉 재킷인 ‘비데일’, 낚시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이’, 트렌디하고 실루엣이 특
-
[생활경제 이슈] 하겐다즈, 컴포즈커피와 봄 시즌 한정 음료 ‘하겐홀릭라떼’ 선보여 外
하겐다즈가 커피전문점 ‘컴포즈커피’와 함께 콜라보 음료 ‘하겐홀릭라떼’를 봄 시즌 한정 출시했다.하겐다즈 관계자는 "‘하겐홀릭라떼’는 컴포즈커피가 봄을 맞아 선보이는 시즌 한정 음료 3종 ‘봄생봄사’ 중 하나로, 컴포즈커피의 베스트 메뉴인 카페라테와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가 만나 탄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로움 속에 깊고 진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그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테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콜라보 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라테 상단에 얹힌 하겐다즈 시그니처 큐브
-
GS샵, ‘라플리’, ‘피카딜리’ 출시
GS샵은 TV홈쇼핑을 통해 3월 21일(목) 오전 8시에 플리츠(Pleats) 브랜드 ‘라플리(LAPLI)’를 론칭한다. 이어 4월 중으로 컴포트 슈즈 브랜드 ‘피카딜리(PICCADILLY)’도 방송으로 선보인다. GS샵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두 상품은 협력사가 GS샵을 찾아온 것이 아니라 GS샵이 직접 협력사를 찾아가 제안하고 함께 기획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TV홈쇼핑은 물론 전체 유통 채널 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어 고객 니즈에 기반한 단독 상품 확대가 중요하다고 보고 있다"라며 "이에 지난해 7월 패션과 리빙 상품군을 중심으로 ‘찾아가는 소싱’을 전담으로 하는 개발 파트를 신설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두 상품은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진행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8월 17일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WATERBOMB SOKCHO 2024)’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워터밤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지난해 워터밤에는 전국적으로 약 20만 명의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됐다. 참가자 대부분이 20, 30대로 ‘MZ세대 대표 여름 축제’ 타이틀을 공고히 했다. 올해는 속초를 비롯한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진행한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워터밤을 개최한다.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린 ‘워터밤 속초 2023’의 관람객은 1만 5천여 명에 달했다. 워터밤 속초는
-
이랜드재단 ‘굿럭굿잡’ 캠페인 실시
이랜드재단(이사장 장광규)이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와 함께 여성 자립준비청년들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굿럭굿잡 캠페인은 이랜드재단과 미쏘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여성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의 자립을 응원하고, 취업준비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면접용 정장 및 면접에 필요한 용품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라며 "2019년부터 시작한 굿럭굿잡 캠페인은 올해로 시즌 9을 맞은 이랜드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8일 이든아이빌 보육원에서 열린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이랜드재
-
CJ프레시웨이-제주도, 지역 식품산업 활성화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18일(월) 제주특별자치도청에서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식품산업 전반에 걸쳐 상생발전을 위해 협력키로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계약재배를 통한 농산물 매입, ▲CJ프레시웨이-제주 브랜드 연계 콜라보 제품 개발, ▲지역 외식브랜드의 솔루션 적용을 통한 프랜차이즈 전국화, ▲일자리 창출 등 식품산업 전반에 걸쳐 제주지역 농가와 중소식품기업 등과 협업한다는 계획이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제주 농산물에 대한 계약재배를 확대해 지역 농산물의 매입을 늘리고 농가를 대상으로 농업의 미래경쟁력을 확보
-
하이모, 창립 37주년 기념식 진행
하이모가 창립 37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하이모 관계자는 "지난 15일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하이모 중앙연구소에서 창립 37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라며 "기념식에는 홍인표 하이모 대표를 비롯해 본사 및 직영점 임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라고 전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홍인표 하이모 대표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사령장 수여식 및 포상식을 진행하는 등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창립 37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홍인표 하이모 대표는 축사를 통해 “하이모 핵심가치인 ‘능률’, ‘성실’, ‘겸손’, 그리고 ‘개척’은 향후 가발 및 건강 등 사업분야에서의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을 마련하는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펩시와 함께하는 봄맞이 경품 이벤트 外
요기요가 새봄을 맞아 펩시와 함께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벚꽃만큼 풍성한 선물을 고객들에게 드리고자 배달음식의 대표 파트너 음료 펩시와 함께 했다. 양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 선착순 쿠폰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요기요와 펩시가 함께하는 스페셜 경품 이벤트는 오는 4월 14일까지 펩시와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총 4주간 진행된다. 매일 오후 5시마다 1일 1,500명 한정으로 참여 브랜드 5천 원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선착순 이벤트에 아쉽게 당첨되지 않더라도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브랜드 주문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또 이벤트
-
[생활경제 이슈] 와인나라, 봄 정기 ‘와인장터’ 할인행사 진행 外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대표적인 할인행사 봄 정기 ‘와인장터'를 진행한다고 18일 알렸다.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하는 와인나라 봄 정기 ‘와인장터’는 올해로 20년 이상 꾸준히 진행해 온 와인나라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이다. 올해는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의 인기로 판매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을 대비해 물량과 종류를 대폭 늘렸다. 그랑 크뤼 와인, 수퍼 투스칸, 컬트 와인처럼 와인 애호가들에게 널리 알려진 명품 와인부터 가성비는 물론 매일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의 와인까지 다양한 장르의 와인을 만날 수 있다. 판매행사도 다변화하여 박스특가 상품, 매장단독 이벤트 상품, 장터 한정세트 등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벚꽃 삼총사’ 기획전 펼쳐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와 함께 대규모 벚꽃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봄을 맞아 일상 속에서도 깨끗한나라가 선사하는 화사함과 벚꽃의 로맨틱함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벚꽃모음전 행사에서는 벚꽃 로맨틱 에디션 3종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화장지와 미용티슈 모두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티슈에 프린팅된 벚꽃 일러스트와 핑크색 두루마리 화장지의
-
용군단 전쟁 예약판매 시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최신 확장팩 '용군단'의 공식 프리퀄 소설 '용군단 전쟁'이 3월 18일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제우미디어 관계자는 "'용군단 전쟁'은 ‘용군단’의 배경이 되는 용의 섬과 아제로스에서 있었던 수천 년 전, 용들의 전쟁에 관한 이야기다"라고 전했다. 이어 "용군단과 다섯 위상, 원시술사와 현신 사이의 대립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해, 드랙티르의 탄생, 넬타리온의 속삭임 등 ‘용군단’에서 밝혀지지 않은 비밀이 담겨있다"라고 밝혔다. '용군단 전쟁'은 기존 '위상들의 새벽'에서 수호자 티르가 전해준 질서의 힘을 얻은 다섯 위상이 원시 용들과 힘을 합쳐 폭군 갈라크론드의
-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러닝 클래스 'XEXY RUN'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서울숲에서 진행한 원데이 러닝 클래스 '젝시런(XEXYMIX RUN)'을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평일 저녁에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수도권을 포함해 부산, 충남 등 각 지역의 고객들이 참가했으며, 연령대도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8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된 클래스는 '오늘부터 달리기를 합니다'의 저자 이진이(지니코치) 강사의 지도로, 올바른 주법과 자세 교정, 부상 방지 및 예방, 단계별 훈련법 등 초보자에서 숙련자까지 체계적으로 러닝을 할 수 있는 수준별 맞춤형 강의로 선보였다"
-
G마켓, ‘과일 갑’ 프로모션 진행
G마켓과 옥션이 18일부터 24일까지 ‘과일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선식품 甲(갑)’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지난해 2월부터 매월 1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지정해 일주일간 강력한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라며 "3월에는 과일 가격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의 수입 과일과 제주 한라봉, 부산 대저 토마토, 성주 참외, 논산 딸기 등 국내 농가의 제철과일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과일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매일 각 사이트 별로 5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매일 달라지는 핫딜 코
-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화랑미술제’ 온라인 단독 프리뷰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국내 최장수 아트페어 ‘화랑미술제’의 온라인 단독 프리뷰(사전 관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4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화랑미술제를 앞두고 주요 출품작 47점을 엄선해 단독으로 공개하고 사전 판매도 진행한다. 1979년 출범해 올해로 42회째를 맞는 화랑미술제는 국내 최초의 아트페어다. 이번 온라인 프리뷰에서는 유명 기성 작가의 작품 뿐만 아니라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진 작가들의 작품들이 대거 소개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번 프리뷰를 위해 특별 브랜드관을 개설하고 작품 전시 및 판매와 함께 감상 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