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뉴욕뉴욕 ‘블랙 앵거스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은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해 ‘블랙 앵거스 프로모션’을 9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뉴욕뉴욕의 코스 메뉴 5종(러브 인 뉴욕 코스·링컨 코스·케네디 코스·이그제큐티브 코스 ·시그니처 코스)에 CAB(Certified Angus Beef) 인증을 받은 블랙 앵거스가 메인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며 "블랙 앵거스는 고른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소고기 품종이다"라고 전했다. 대표 메뉴인 ‘러브 인 뉴욕’ 코스는 삼대진미로 불리는 식재료를 활용해 제공된다. 해당 메뉴는 총 7코스 요리
-
소노시즌, '소노시즌 대구점' 오픈
소노시즌(SONOSEASON)이 18일,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4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대구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소노시즌 관계자는 "이사, 결혼 등을 앞두고 가전과 가구를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해 롯데하이마트 내 샵인샵 형태 직영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라며 "지난 3월 경기 동탄점을 시작으로 경남 창원점, 전북 전주점까지 올 상반기에만 총 3개 매장을 열었으며 제품력과 구매 편의성 등으로 점점 입소문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소노시즌 대구점’은 대구 동구 롯데하이마트 대구율하롯데마트점에 자리잡았다"라며 "대구 경북 최대 규모의 롯데하이마트에 입점한 만큼
-
BBQ, 초복 맞아 안산 장애인 보호시설에 ‘치킨 전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최근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장애인주간보호시설을 찾아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총 130인분의 치킨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사연 신청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사연에서 비롯됐다"라며 "복지센터 담당자는 초복을 앞두고 “보호시설에 방문하는 장애인과 부모님, 복지관 관계자들이 함께 치킨을 나누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신청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BBQ는 ▲황금올리브치킨 ▲양념치킨 ▲맵소디 닭다리 ▲황금알 치즈볼 ▲새우스틱 ▲치즈스틱 ▲레몬보이 등 총 130인분을 준비해 현장에 직접 전
-
이랜드리테일, 델리 바이 애슐리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전 지점 확대 판매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이 초복을 앞두고, 즉석섭취식품 브랜드 델리 바이 애슐리의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오는 19일부터 델리 바이 애슐리 전 지점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지난 6월 강남점과 일산점에만 선출시된 이 상품은 오븐에 구운 국내산 통닭을 5,990원이라는 가격에 선보이며 한 달 간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매장 내 전용 오븐을 활용해 조리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했다"라며 "당일 입고된 국내산 9호 생닭(950g)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즉석에서 구워 신선도와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라고 말했
-
맘스터치, ‘WOW핫치즈세트’ 선보여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PICK, ‘WOW핫치즈세트’ 3종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WOW핫치즈세트는 7월 초 출시된 신제품 ‘와우스모크디럭스버거’와 베스트 순살치킨 메뉴인 ‘핫치즈빅싸이순살’에 대한 뜨거운 고객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소비자들의 미각을 깨워주는 깊은 풍미와 맛의 즐거움을 담은 메뉴 조합에 특별한 선물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WOW핫치즈세트는 ▲와우핫치즈싱글세트(20,200원) ▲와우핫치즈커플세트(27,100원) ▲ 와우핫치즈비프커플세트(28,800원)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
-
동서식품, 한부모∙영유아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지난 17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출산지원시설(한부모가족 복지시설) 애란원을 찾아 영유아를 위한 생활물품들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동서식품 관계자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직원들은 시설 소개 및 위기임산부와 한부모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생활관 내·외부 청소 등 주거 환경을 정비하였다"라며 "또한 시설에서 생활하는 한부모 어머니들에게 나들이 시간을 마련해 주기 위한 탁아활동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직원 봉사활동은 물론,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매칭 그랜트로 함께 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
-
[생활경제 이슈] 하림 푸디버디, ‘명예셰프단 버디즈 1기’ 진행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브랜드 서포터즈 ‘명예셰프단 버디즈 1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푸디버디는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맛을 좀 아는’ 3~6세 어린이 50명을 선발해 명예셰프단 버디즈 1기를 출범시켰다. 이 체험단은 신제품 출시 전 제품을 미리 경험하고 평가하는 키즈 체험단 프로그램으로, 제품 개발 단계부터 아이들의 입맛을 최우선으로 반영하는 데 목적을 뒀다. 버디즈와 함께한 신제품들은 맛, 풍미, 식감, 양, 외관 등 5개 항목을 중심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치며, 평균 4점(5점 만점) 이상을 달성할 때까지 출시를 보류하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통과해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
CJ프레시웨이, 골프존 멤버십 프로그램 기반 필드·스크린 골프장 대상 협업 마케팅 진행
CJ프레시웨이가 골프존과 협력해 골프장 식음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양사는 지난 7월 10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 타워 서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골프존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협업을 본격 전개하기로 했다"라며 "골프존은 전국 6천여 개 매장과 국내 최대 규모 골프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는 골프 플랫폼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은 CJ프레시웨이가 골프장에서 제공하는 식음 서비스와 골프존의 멤버십 플랫폼을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라며 "골프존의 신규 서비스 ‘G멤버십 필드’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
-
국순당, 강릉 ‘경포해변’에서 반려해변 정화활동 진행
국순당은 지난 17일, 반려해변으로 입양한 강원도 강릉 경포해변에서 해변 정화활동과 덜 버리기 캠페인 홍보활동을 함께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이번 반려해변 정화활동에는 국순당 임직원 및 강릉 지역 전통주 도매점 조이유통 관계자, (사)강릉시자원봉사센터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라며 "지난 6월에 개장한 경포해수욕장 일대에서 환경오염 물질 등을 수거하고 해수욕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환경보호를 위한 덜 버리기 운동 캠페인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거한 오염물질 데이터는 모바일로 실시간 등록, 향후 해양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환경 정책과 대응 전략 수립에 활용될 예정이다"라며 "이 외에도 강릉 지역
-
콜마비앤에이치 2분기 영업이익 191% 증가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는 15일 잠정 경영실적 공시를 통해 2025년 2분기 별도 기준 영업이익 105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이는 전분기 대비 약 3배에 달하는 수준으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연속 영업이익이 33억 원을 상회하며 전년 동기 대비 수익성 개선이 뚜렷하게 나타난 결과다"라며 "매출 또한 월 평균 429억 원을 기록하며 본격적인 성장세에 진입, 실적 반등의 모멘텀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실적은 8월 중순 공시 예정인 반기보고서를 통해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공시에 따르면 콜마비앤에이치는 ▲4월 매출 445억 원, 영업이익 36억 원
-
롯데웰푸드, ‘2025 설레임런’ 진행
롯데웰푸드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브랜드 최초의 마라톤 대회인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025 설레임런(이하 설레임런)’은 ‘열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하는 이색적인 마라톤 행사다"라며 "달리기로 인해 체온이 오르는 물리적 상태와 감정적으로 들뜨거나 흥분된 상태를 동시에 뜻하는 중의적 표현으로, 몸과 마음이 열받는 순간을 이겨내야 하는 ‘이열치열’ 행사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5km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평화광장을 출발해 메트로폴리스길, 난지천공원 등을 거쳐 노을공원 난지도 3문 인근의 반환
-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팩토리 팀, ‘브레인 데드’ 슈즈 컬렉션 공개 外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실험적 디자인 프로젝트인 오클리 팩토리 팀(Oakley Factory Team)이 ‘브레인 데드(Brain Dead)’ 2025 컬렉션을 발매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미래지향적 기능주의 디자인에 대한 오클리 팩토리 팀의 일관된 방향성과 실험 정신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유틸리티, 기능성, 개성을 균형 있게 반영한 이번 시즌은 찹쏘우(Chop Saw) , 찹쏘우 뮬(Chop Saw Mule), 풀 그레인 레더 찹쏘우(Full Grain Leather Chop Saw), 아이벡스(Ibex) 등 네 가지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의 핵심 모델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재와 톤온톤 컬러 팔레트, 정교한 구조적 완성도를 더해 한층 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
배민B마트, ‘초복 초특가’ 행사 실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배민B마트에서 ‘초복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민B마트는 배민이 운영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로 신선식품부터 생필품,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1시간 안에 배달한다"라며 "서울뿐 아니라 경기/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으로 서비스 지역을 넓혀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건강 관리와 원기 회복을 위해 고객들이 여름철 자주 찾는 식품 300여 개를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라며 "삼계탕 등 보양식부터 정육, 제철과일, 간편식 등 복날 인기 상품을 최대 59%까지 할인하며, 삼계탕 조리에 많이 쓰이는 하림 생닭
-
노랑풍선, ‘중국 대련 3일’ 패키지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을 통해 '중국 대련 3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18일과 19일 밤 10시 30분부터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소개되는 이번 중국 대련 상품은 19만 9천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에 중국 대련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라며 "여름휴가 시즌은 물론 가을·겨울 시즌까지 폭넓게 출발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통해 오는 7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전 일정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홀리데이인’ 호텔 또는 동급 호텔에 투숙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주요 일정으로는 ▲유럽의
-
동서식품, 한부모∙영유아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지난 17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출산지원시설(한부모가족 복지시설) 애란원을 찾아 영유아를 위한 생활물품들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동서식품 관계자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직원들은 시설 소개 및 위기임산부와 한부모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생활관 내·외부 청소 등 주거 환경을 정비하였다"라며 "또한 시설에서 생활하는 한부모 어머니들에게 나들이 시간을 마련해 주기 위한 탁아활동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직원 봉사활동은 물론,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매칭 그랜트로 함께 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페스티벌’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용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8월 31일까지 ‘크러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휴양지인 워터파크 접점에서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새로운 음용 경험의 장과 크러시만의 짜릿한 매력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러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캐리비안 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크러시의 강한 탄산이 터지는 역동적 이미지가 형상화된 브랜딩 매장을 운영한다"라며 "매장 방문객들은 폭립, 돈마호크 등 푸짐한 바비큐 세트메뉴와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크러시 맥주의
-
소노인터내셔널, 여름 시즌 한정 음료&베이커리 신메뉴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전국에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음료와 베이커리 신메뉴 3종을 각각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오는 18일부터 출시하는 여름 음료 신메뉴는 △자두의 달콤함과 유자의 산뜻함이 만난 ‘자.유.자.유’ △태양처럼 반짝이는 망고와 유자의 콜라보 ‘썸머 골드 에이드’ △쌉싸름한 말차에 상큼한 레몬이 더해진 ‘말차레몬에이드’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큼한 과일을 이색적으로 조합한 여름 음료 3종은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은 물론,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상쾌함을 선사한다"라며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