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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음료, 캐릭터 ‘진토니’ 앞세워 SNS 개편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기존 인스타그램 계정을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전용 채널로 전환하고, 새로운 공식 브랜드 계정을 추가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진토니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활용한 콘텐츠를 집중 운영하는 소통 특화 채널과, 브랜드 소식을 담은 정보 전달 채널을 별도로 분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진토니 전용 계정으로 탈바꿈한 기존 인스타그램 계정은 캐릭터 세계관을 활용해 제품을 넘어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강화하는 일상형 콘텐츠를 선보인다"라며 "최신 유행하는 밈(meme)을 적극 활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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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맞춤가발 무료체험 ‘모(毛)험제’ 진행 外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무료체험 프로모션 ‘모(毛)험제’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하이모 ‘모(毛)험제’ 프로모션은 첫 맞춤가발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신규 고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로,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은 하이모의 3D 스캐너 시스템 기반 전문적인 진단과 1:1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된 가발을 10일간 충분히 착용해본 후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무료체험을 희망하는 고객은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보증금 30만 원을 예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체험 후 실제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차액을 납부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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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보에이치, 태닝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라보에이치의 산리오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하며 출시한 제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중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 에디션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위 샴푸’ 타이틀의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는 서핑을 즐기고 있는 태닝 폼폼푸린을 담은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디자인했다"라며 "특허 성분인 Scalp Barrier 218™ 함유로 두피 장벽을 강화해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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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다우니,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라인업 업그레이드 출시 外
한국P&G의 섬유유연제·세탁세제 브랜드 다우니가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라인업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브랜드 신규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을 발탁했다.다우니는 국내 농축 섬유유연제 1등 브랜드로, ‘다우니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거치며 다우니 내 판매량 1위로 자리 잡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우니 섬유유연제 최초로 ‘햇빛건조 프레시 효과’ 기술을 적용, 실내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성분을 제거해 상쾌함만 남겨준다. 실내 건조는 물론이고 건조기 사용 후에도 햇볕에 말린 듯한 상쾌함과 보송보송한 햇빛 향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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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인삼 체험 프로그램 ‘인삼 클래스’ 선보여
설화수가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체험 프로그램인 ‘인삼 클래스’를 1일부터 운영한다.설화수 관계자는 "60여 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인삼 클래스를 기획했다"라며 "설화수의 대표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오감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설화수를 대표하는 ‘인삼꽃향’ 시향 체험부터 ‘DIY 향낭 및 인삼 입욕제’ 만들기 및 설화수 대표 제품 체험 등을 통해 설화수가 지향하는 홀리스틱 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인삼 클래스 참가자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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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해외 진출 가속화한다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이르면 7월 중순에 미국 5호점을 열고, 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도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나갈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bhc 관계자는 "지난해 말 인도네시아 나친도 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MF) 협약을 체결한 후 금년 하반기에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는 등 bhc의 해외 진출은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국 시장에서의 bhc 확대 전략은 당분간 동남부 지역으로 본격 확대될 것으로 보여진다"라며 "bhc는 이미 진출해 있는 캘리포니아 LA 및 샌디에이고의 직영·가맹 매장을 통해 시장 적합성을 검증한 후, 지난 2월 샌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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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OP-서북, AI 기반 콘텐츠 사업 MOU 체결
SOOP은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을 운영하는 콘텐츠 리테일 기업 주식회사 서북과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콘텐츠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SOOP 관계자는 "서북은 포토이즘, 포토이즘 플레이, 포토이즘 박스 등 셀프 사진 촬영 키오스크 기반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획, 공간 구성, MD 등 전 과정을 독자적으로 수행하며 오프라인 콘텐츠 유통 및 굿즈 판매로도 외연을 확장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SOOP의 인공지능(AI) 기술과 스트리머를 활용하여 새로운 콘텐츠와 사업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추진할 계획이며, SOOP의 생성형 AI 영상 제조기 '싸빅(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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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존비앤씨티 강아지숲, ‘네이처풀 하이시즌’ 사전 예매 오픈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네이처풀 하이시즌 온라인 사전 예매를 7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네이처풀 하이시즌은 7월 22일부터 8월 24일까지 운영된다"라며 "입장권은 주간권, 야간권, 종일권 등 3종류로 구성되며 주간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야간권은 오후 3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종일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네이처풀을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간에만 운영되는 미드시즌과 달리 하이시즌에는 야간에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워터 분수들이 네이처풀 곳곳에 배치돼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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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종로구 드림스타트 가정 상하농원 가족캠프 초청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이사장 김정완)은 지난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간 서울 종로구 드림스타트 11가정(26명)을 상하농원으로 초청해 ‘드림스타트 1박2일 가족캠프’ 행사를 진행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가족캠프는 종로구 드림스타트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보호자의 생업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가족여행 경험이 부족한 종로구 지역 거주 11가구의 총 26명 가족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드림스타트 사업이란 만0세부터 만12세까지의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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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골프, 골프연습장 야간개장 고객 5배 급증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쇼골프 김포공항점이 직장인·대학생 골퍼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과 야간개장 서비스로 방문객 수가 5배 급증했다고 1일 밝혔다. 쇼골프 관계자는 "장마철이 시작되며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낮 시간대 골프 연습이 어려워지자, 상대적으로 쾌적한 밤 시간대를 활용하는 골퍼들이 늘어난 것이 주효했다"라며 "올해 1월부터 6월 25일까지 야간 시간대에 쇼골프 김포공항점을 찾은 방문객은 총 16,230명으로, 2년 전 동기 7,118명 대비 228% 증가, 5.1배의 성장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야간 방문객 수가 지난해 연간 야간 방문객(28,736명)을 훌쩍 넘어설 것으로도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김포공항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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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방송이슈] 롯데컬처웍스 김종열 신임 대표이사 선임 外
롯데컬처웍스는 7월 3일부로 김종열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밝혔다.1969년생인 김종열 신임 대표는 연세대학교 경제학을 전공하고, 미국 남가주대(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에서 MBA 과정을 거쳤다.2018년부터 CJ 4DPLEX 대표이사를 역임한 김 대표는 ‘4DX’와 ‘스크린X’ 등 혁신적인 특별관 사업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기술 지향적 성장을 이끈 전문가로 꼽힌다. 영화뿐 아니라 콘서트, 뮤지컬, 스포츠 중계 등 다양한 실감형 콘텐츠와 상영 기술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 외에도 CJ 헬로비전 모바일사업본부장, CJ 사업3팀장, 삼성전자 해외상품기획팀, ABL 컨설팅 전략 컨설턴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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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한 시스템 전면 개편
CGV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7월 13일(일) 오후 9시부터 15일(화) 오전 8시까지 차세대 시스템 이전 작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이번 차세대 시스템은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미래를 위한 전략적 투자로서 NEXT CGV 전략의 핵심 프로젝트다"라며 "이에 따라 7월 14일(월)에는 전국의 모든 CGV 지점이 재정비 기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차세대 시스템 도입의 핵심은 고객 편의성 향상이다"라며 "먼저 예매 프로세스를 기존 대비 간소화하고, UI/UX를 개편했다"라고 말했다. 영화뿐만 아니라 CGV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CGV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클라이밍짐 ‘PEAKERS(피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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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드포갈릭X서머너즈 워’ 협업 프로모션 실시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대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억 9000만 건을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 히트작이다"라며 "매드포갈릭은 이번 협업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게임 이용자들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오는 31일(목)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과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의 니즈에 부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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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KFC 코리아, KFC 몽골과 전략적 MOU 체결 外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 코리아가 KFC 몽골과 마케팅 및 메뉴 협업 강화를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지난 5월 13일, KFC 코리아 신호상 대표와 KFC 몽골 CEO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몽골 현지에서 진행됐다. KFC 코리아의 메뉴 개발력과 마케팅 역량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사례로 평가되는 이번 MOU에는 ▲인기 메뉴 레시피 수출 ▲광고 크리에이티브 및 캠페인 자산 공유 ▲공동 마케팅 및 신제품 기획 추진 등 다각적인 협력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올해 1월, KFC 몽골은 KFC 코리아가 개발한 켄치밥의 레시피부터 광고 콘텐츠까지 그대로 도입해 몽골 현지 22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했다. 광고 역시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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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정관장, 지식재산권 확대한다
KGC인삼공사가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지식재산권(IP ∙ Intellectual Property) 확대전략으로 TRM(Technology RoadMap)경영 체계를 통해 기술 경쟁력 강화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는 홍삼의 다양한 효능에 대한 과학적 근거를 확보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점차 고도화 되는 소비자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그 결과 KGC인삼공사가 2020년부터 2024년 까지 등록한 특허는 직전 5개년(2015~2019년) 대비 약 1.8배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에도 1월부터 5월까지 전년 대비 약 2.3배 늘어난 23건의 특허를 등록했는데, 그 중 홍삼오일의 기능성과 활용성을 높인 2건의 특허는 구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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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남도 서산시공동육아나눔터, 품앗이 전체모임 성황리에 마무리
충청남도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지난 29일 진행된 품앗이 전체 모임 '공룡 매직 SHOW 관람'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아이들은 흥미로운 무대에 눈을 반짝이며 즐거워했고, 부모들도 여유 속에서 웃음을 지었다. 공연 관람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다지고 따뜻한 추억을 쌓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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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로엠, '드롭드롭드롭' 협업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컬렉션 '럭키 글로우(Lucky Glow)'를 1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드롭드롭드롭(dropdropdrop)'은 경쾌하고 재미있는 패턴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래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라며 "로엠은 '일상'이라는 키워드에 집중하는 브랜드 공통점을 바탕으로, 길고 더운 여름을 위트 있게 풀어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럭키 글로우(Lucky Glow)는 우연히 마주하는 소소한 행운의 순간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이다. △좋아하는 노래가 이어폰을 꽂자 마자 나올 때 △내 앞에서 지하철 자리가 났을 때 △오늘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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