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글렌피딕·발베니 등 설 위스키 기획 세트 8종 출시

2026-02-05 17:58:29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글렌피딕·발베니 등 설 위스키 기획 세트 8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2026년 설을 앞두고 글렌피딕, 발베니, 몽키숄더 브랜드로 구성된 위스키 기획 세트 8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설 세트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피딕 4종과 발베니 3종,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인 몽키숄더 1종으로 기획됐다. 각 세트에는 위스키 본연의 향을 즐길 수 있는 독일산 글렌캐런 정품 테이스팅 잔이나 전용 위스키 가방, 홈텐딩 키트 등 실용적인 구성품이 포함됐다.

글렌피딕은 12년부터 21년 그랑 레제르바까지 다양한 연산으로 구성됐다. 특히 글렌피딕 21년 세트에는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테이스팅 잔 4개를 담았다. 발베니는 더블우드 12년과 캐리비안 캐스크 14년, 프렌치 오크 16년 세트를 선보였으며 음용 방식에 맞춰 테이스팅 잔과 온더락 잔 등을 함께 구성했다.

몽키숄더는 하이볼을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해 하이볼 잔과 머들러, 샷 잔이 포함된 홈텐딩 키트 세트로 출시됐다. 해당 기획 세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백화점, 주류 전문점 등에서 판매된다.

업체 관계자는 "위스키를 즐기는 방식이 다양해짐에 따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패키지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