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나리자 가성비와 안전성 강화한 내추럴 클래식 물티슈 출시

2026-02-05 17:55:39

모나리자 가성비와 안전성 강화한 내추럴 클래식 물티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가 가성비와 안전성을 높인 내추럴 클래식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마트리카리아 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7단계 초순수 정수 시스템을 거친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한 중금속과 미생물 등 18가지 유통화장품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전 기준을 확보했다.

모나리자는 ISO 22716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 시설에서 제품의 생산과 유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일상적인 위생 관리부터 청소, 야외 활동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MSS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티슈와 마스크,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 용품 라인업을 통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업체 측은 품질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생활 밀착형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내추럴 클래식 물티슈는 합리적인 가격에 안심 성분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더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