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일레븐, 후덕죽 셰프 콜라보 라인업 확대

2026-02-04 15:01:57

세븐일레븐, 후덕죽 셰프 콜라보 라인업 확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후덕죽 셰프 협업 간편식이 2주 만에 15만 개 판매를 돌파하자 관련 라인업을 도시락과 버거 등으로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출시한 후덕죽고추잡채삼각김밥과 후덕죽중화불고기김밥 2종이 2주간 15만 개가 팔렸다고 설명했다. 이에 힘입어 간편식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 지난달 말 선보인 '후덕죽유자고량주하이볼'도 출시 즉시 하이볼 카테고리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협업 라인업을 늘린다. '후덕죽짬뽕고기볶음중화도시락'을 출시했으며, 오는 11일에는 '후덕죽깐풍치킨버거'를 선보인다. '후덕죽클래식유린기'는 샐러드 형태로 출시되었고, 오는 13일에는 스낵인 '후덕죽깐풍칩오잉'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오는 28일까지 해당 협업 상품 전 종목에 대해 일부 결제 수단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는 지정된 협업 간편식 구매 시 특정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연다.

업체 관계자는 "협업 간편식 1탄이 호평을 받아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전문점 수준의 맛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