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알스퀘어 컨소시엄, 에이원 당산 매각 자문 수주

2026-02-04 14:53:45

알스퀘어 컨소시엄, 에이원 당산 매각 자문 수주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알스퀘어와 세빌스코리아 컨소시엄이 오피스 빌딩 '에이원 당산'의 매각 자문사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에이원 당산은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에 위치한 업무시설로, 지하 6층부터 지상 17층까지 규모다. 연면적은 약 8천468평이며, 지하철 2호선과 5호선 환승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다. 주요 임차인으로 삼성생명이 장기 입주해 있어 수익 안정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당산과 영등포 권역은 최근 기업들의 이전 수요가 꾸준히 관찰되며 중장기적인 자산 가치 상승 잠재력을 보유한 지역으로 분석된다.

알스퀘어는 지난해 센터포인트 광화문 등 서울 주요 권역의 우량 자산 매각 자문을 성사시키며 실적을 쌓았다. 회사는 직접 수집한 방대한 빌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실거래 분석을 차별화된 역량으로 내세운다.

업체 관계자는 "에이원 당산은 수익 구조와 입지적 강점을 모두 갖춘 자산"이라며 "실제 거래 기반의 지표를 제공하는 차별성으로 신뢰도 높은 자문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