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에이블씨엔씨 어퓨, 젤리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2026-02-02 12:34:27

에이블씨엔씨 어퓨, 젤리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 3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젤리 제형의 메이크업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아티스트 도드리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젤리 라인은 젤리 틴트, 젤리 허니 립 오일, 무드 블렌딩 젤리 치크밤으로 구성됐다. 과일의 색감에서 영감을 받은 발색과 특유의 말랑한 질감을 적용해 Z세대 소비자를 공략한 것이 특징이다.

젤리 틴트는 광택감과 밀착력을 높인 리뉴얼 버전으로 기존 6종에 신규 4종 컬러를 추가했다. 젤리 허니 립 오일은 보습 성분을 97% 이상 함유해 입술 보호와 광택 효과를 제공한다. 무드 블렌딩 젤리 치크밤은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사용하는 듀오 치크 제품으로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어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악 신예 도드리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도드리는 전통과 현대를 결합한 음악 스타일로 주목받는 아티스트로, 어퓨는 도드리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맑고 생기 있는 감성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3종은 오는 16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선론칭 판매되며, 9일부터 일주일간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하는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는 감각적인 콘텐츠를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젤리 메이크업 라인은 어퓨가 추구하는 맑고 생기있는 컬러 감성을 가장 직관적으로 담아낸 라인으로 Z세대 소비자들이 자신의 무드와 취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