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티젠 카페인 없는 대체 커피 카페 오르조 출시

2026-01-28 17:45:03

티젠 카페인 없는 대체 커피 카페 오르조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이 보리를 원료로 하여 카페인 없이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한 대체 커피 카페 오르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카페 오르조는 유럽산 보리를 로스팅하여 커피의 풍미와 보리의 구수한 뒷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마실 수 있으며, 1스틱당 열량은 10kcal 수준이다.

이 제품은 임신이나 수유 중인 경우 또는 카페인 섭취가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커피 대용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 음료로 즐기기에 용이하며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티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할인 판매와 더불어 전용 쿠폰 지급,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르조는 이탈리아어로 보리를 뜻하며 유럽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커피 대용차다"라며 "카페인 프리 음료 문화가 확산되는 추세에 맞춰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