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상하농원 공방 장인의 정성 담은 2026 설 선물세트 출시

2026-01-28 17:22:09

상하농원 공방 장인의 정성 담은 2026 설 선물세트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북 고창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공방 제품과 지역 농산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상하농원 내 공방에서 생산한 발효 제품, 수제 햄, 치즈, 참기름, 카스텔라 등을 비롯해 겨울 제철 농산물로 구성됐다. 특히 발효공방의 노하우를 담아 볶음과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만능 요리장 선물세트가 포함됐다.

수제 제품군으로는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와 1A등급 원유로 만든 치즈 세트, 저온 착유 방식의 참기름 및 들기름 세트가 준비됐다. 또한 매일 직접 구워내는 카스텔라와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수제 잼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양재중 셰프와 협업한 제품이 출시됐다. 지리산에서 건조한 발효 흑곶감 선물세트와 참숭어 알을 자연 건조해 만든 명품 어란 세트 등 희소성 있는 원물을 활용한 상품들이 구성에 포함됐다.

상하농원의 2026 설 선물세트는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공방 장인의 철학과 자연이 빚어낸 시간을 담아 이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신제품 만능장을 비롯해 프리미엄 원물과 제철 농산물을 조화롭게 구성해 명절의 품격을 높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