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나리자, 좁은 공간 활용도 높인 미니럭스 미용티슈 출시

2026-01-22 12:32:53

모나리자, 좁은 공간 활용도 높인 미니럭스 미용티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위생 전문기업 주식회사 모나리자가 기존 미용티슈의 절반 크기로 제작해 공간 효율성을 높인 미니럭스 미용티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어 테이블이나 차량 내부, 침실 등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용이하다. 특히 1인 가구 등 거주 공간이 한정된 환경에서도 배치하기 편리하도록 제작되었다.

원료는 100% 순수 천연펄프를 사용했으며 무색, 무향, 무형광 설계를 적용했다. 제조 과정에서 고온 스팀 처리 공정을 거쳐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지분 포집 시스템을 도입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으며, 패키지 하단에는 내용물을 끝까지 쉽게 꺼낼 수 있는 푸시업 기능을 포함했다. 모나리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위생 용품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공간 활용도와 사용 편의성에 집중한 제품으로 개인 공간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