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플릭스, 2026년 한국 및 글로벌 콘텐츠 라인업 공개

2026-01-21 20:44:22

넷플릭스, 2026년 한국 및 글로벌 콘텐츠 라인업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넷플릭스가 2026년 한 해 동안 서비스할 한국 및 글로벌 콘텐츠 라인업을 21일 공개했다.

라인업에는 시리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과 시즌물이 포함됐다. 한국 콘텐츠로는 김선호, 고윤정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가 1월 16일 공개를 시작으로, 지수와 서인국이 출연하는 '월간남친', 손예진과 지창욱이 등장하는 사극 미스터리 '스캔들', 송혜교와 공유가 협업한 노희경 작가의 '천천히 강렬하게' 등이 올해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부문에서는 진선규, 공명 주연의 코믹 액션 '남편들', 이창동 감독의 신작 '가능한 사랑'에 전도연, 설경구, 조인성, 조여정이 출연한다. 예능에서는 '솔로지옥' 시즌5, '데블스 플랜' 시즌3, '흑백요리사' 시즌3, 유재석이 캠프를 운영하는 '유재석 캠프' 등이 신규로 공개된다.

글로벌 작품으로는 '원피스' 실사판 시즌2와 '브리저튼' 시즌4, 킬리언 머피가 복귀하는 '피키 블라인더스: 불멸의 남자', 그레타 거윅 감독의 '나니아' 실사 영화, '아바타: 아앙의 전설' 시즌2 등이 포함됐다. 또한 넷플릭스는 국내에서 WWE의 공식 독계 중계를 1월 1일부터 시작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와 형식의 콘텐츠로 전 세계 구독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