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카스,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논알코올 음료 응원 부스 운영

2026-01-21 20:43:28

카스,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논알코올 음료 응원 부스 운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카스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선수단을 위한 논알코올 음료 응원 부스를 운영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스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0일 선수촌 내에 마련된 '카스 0.0 응원 부스'에서는 국가대표 선수와 코치진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와 포토존 운영, 선전 기원 메시지 작성 등의 프로그램이 열렸다.

부스에는 치어풀 포토존이 설치됐으며, 참여 선수들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됐다. 카스는 최상의 컨디션으로 훈련 중인 선수들에게 잠시의 휴식과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카스는 공식 파트너로서 한정판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출시와 TV 광고 공개 등 다양한 올림픽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또한 전국 주요 판매장 일부를 '올림픽 스테이션'으로 지정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올림픽 출전을 앞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