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연세유업, 전용목장 국산 원유 활용한 연세우유 고칼슘 출시

2026-01-21 09:31:29

연세유업, 전용목장 국산 원유 활용한 연세우유 고칼슘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국산 원유에 칼슘 함량을 높인 연세우유 고칼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180mL 한 팩당 230mg의 칼슘을 함유해 일상에서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연세유업은 전용목장을 통해 사료 관리와 집유 등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운영하며 확보한 국산 원유를 이번 제품에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멸균팩 형태로 제작됐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 인증을 받아 위생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높여 다양한 연령층이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세우유 고칼슘은 네이버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어 현재 해당 플랫폼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21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상세 정보와 구성이 대중에 처음 공개된다.

업체 관계자는 "우유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칼슘 함량을 강화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