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몰스킨, 2026년 병오년 기념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26-01-15 09:49:21

몰스킨, 2026년 병오년 기념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이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이어 오브 홀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자유와 역동성을 상징하는 말을 모티프로 수묵화와 목판화 두 가지 커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수묵화 디자인은 붓의 질감과 여백을 통해 말의 기운을 표현했으며, 목판화 디자인은 붉은 배경에 검은 말의 실루엣을 배치해 에너지를 시각화했다.

제품에는 열감응 잉크 기술이 적용됐다. 커버를 손으로 문지르면 마찰 온도에 반응해 말의 갈기와 꼬리 부분 색상이 변하는 효과를 담았다. 또한 와인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포도 껍질을 활용한 식물성 가죽 커버 제품인 비제아 노트를 함께 출시해 선택폭을 넓혔다.

구성품으로는 노트와 다이어리, 까이에 저널 외에도 말 마(馬) 자를 형상화한 심볼과 러기지 태그가 포함됐다. 새해 선물 수요를 고려해 테마 박스, 크리에이티브 박스, 프리미엄 박스 등 다양한 패키지 형태로 판매된다.

업체 관계자는 "열정과 자유를 상징하는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해 이번 에디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