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라네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 출시

2026-01-13 19:15:55

라네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네즈가 크림 스킨의 보습력을 담은 신제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를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의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아낸 고보습 제품이다. 피부 장벽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펩타이드 성분 함량을 기존 크림 스킨 대비 5배 높였으며, 4주간 사용 시 피부 장벽이 34.6%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제품에 적용된 하이브리드 겔링 시트는 겔과 시트 마스크의 장점을 결합해 밀착력을 높였다. 특히 보습 포켓 홀 구조를 통해 에센스 저장력과 흡수율을 개선했으며 피부 열 배출 기능을 더해 청량감을 제공한다.

임상 시험 결과 10분 사용으로 속보습은 428%, 수분량은 1101%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이크업 밀착력도 23.5% 개선되어 화장 전 단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보습 효과는 마스크를 사용한 후 24시간 동안 지속된다.

신제품은 올리브영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며 이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유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마스크 한 장으로 크림 스킨을 여러 번 덧바른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성분과 시트 기술력을 집중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