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 및 크림 출시

2026-01-12 13:48:38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 및 크림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4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수분과 탄력을 관리하는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히알루론산 구성을 2배 늘려 피부 침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분자부터 초미세 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층마다 수분을 공급하며, 히알루-락 기술을 적용해 공급된 수분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성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4시간 만에 탄력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손상된 피부 장벽의 회복을 돕는 것으로 확인됐다.

라로슈포제는 세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히알루 B5 수분탄력 크림도 오는 23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1회 사용 시 72시간 동안 수분 유지 효과가 지속되는 점을 입증했다. 두 제품 모두 저자극 포뮬라로 제작되어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 50ml는 네이버를 통해 선 출시되며, 오는 15일 저녁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히알루 B5 수분탄력 크림은 오는 23일 올리브영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 겉부터 속까지 단계별로 수분과 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을 강화했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