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더핑크퐁컴퍼니, 동남아시아 오프라인 사업 확장

2026-01-08 13:59:27

더핑크퐁컴퍼니, 동남아시아 오프라인 사업 확장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국가별 맞춤형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쇼핑몰 투어에서 누적 방문객 500만 명을 기록하는 등 현지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올해는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에서 각기 다른 형식의 사업을 추진한다.

태국에서는 오리지널 뮤지컬 '베이비샤크 라이브: 히든 트레저'를 최초로 선보인다. 1월 9일부터 11일까지 방콕의 한 극장에서 공연된다.

싱가포르에서는 1월 17일 패밀리 러닝 행사 '베이비샤크 런'을 두 번째로 개최한다. 마리나 배라지 국립공원에서 레이스와 체험형 콘텐츠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자카르타와 중부 자바의 쇼핑몰에서 대규모 캐릭터 밋앤그릿 이벤트를 연다. 유니레버와 협업한 구강 케어 제품 홍보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동남아시아는 핵심 시장"이라며 "국가별 차별화된 콘텐츠로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