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벨킨, CES 2026에서 신규 화면 보호필름 라인업 타이탄 공개

2026-01-07 17:25:24

벨킨, CES 2026에서 신규 화면 보호필름 라인업 타이탄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충격 분산과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강화한 화면 보호필름 스크린포스 타이탄 라인업 7종을 CES 2026에서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타이탄 스마트실드는 항공우주급 충격 저항성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강도를 최대 18배 높였다. 반사 방지 코팅과 먼지 방지 접착 기술을 적용해 부착 편의성과 화면 가독성을 확보했으며 스마트폰의 지문 인식 기능과도 호환된다.

액체형 제품인 타이탄 리퀴드가드는 화면에 코팅층을 형성하는 방식으로 외관 변화 없이 9H 수준의 스크래치 보호 성능을 제공한다. 필름형 제품인 타이탄 에코가드는 나노-타이탄 기술이 적용된 폴리머 소재를 사용해 1.8미터 높이의 낙하 충격으로부터 화면을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에코가드 라인업은 사용 목적에 따라 반사 방지, 사생활 보호, 레드라이트 필터 등 세 가지 옵션으로 운영된다. 특히 레드라이트 필터 옵션은 블루라이트를 레드라이트로 변환하는 광전환층을 적용해 시력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벨킨은 이번 신규 라인업에 재활용 원료를 활용한 소재와 FSC 인증 종이 포장재를 적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했다. 벨킨은 강화된 보호 성능과 친환경 소재를 바탕으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갈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보호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라인업을 통해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