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지마, 신년 맞아 리퍼브 마사지기 할인 행사 진행

2026-01-06 14:15:13

코지마, 신년 맞아 리퍼브 마사지기 할인 행사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지마는 6일 신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경기도 여주 물류센터에서 ‘리퍼브 마사지기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기조 속에서 리퍼브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 코지마는 안마의자를 비롯해 소형 마사지기 등 A급 리퍼브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에서는 지난해 판매 상위권을 기록한 안마의자 ‘오블리크’와 ‘더블모션’을 포함해 총 11종의 리퍼브 안마의자가 판매된다. 해당 제품들은 체형 자동 인식 기능을 기반으로 한 전신 밀착 마사지와 다양한 자동 모드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다리 마사지기 ‘리에너’, 복부 저주파 마사지기 ‘코지코어’ 등 신체 부위별 소형 마사지기 리퍼브 제품도 특별가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리퍼브 제품은 단순 변심 등으로 회수된 뒤 검수 과정을 거쳐 재판매되는 제품으로, 새 제품과 동일한 품질 기준을 적용했다. A/S 정책도 동일하게 적용돼 안마의자는 12개월, 소형 마사지기는 6개월간 무상 수리가 가능하다.

코지마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마기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부담을 낮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