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할리스 마하 아트공모전 수상작 활용한 신년 기획 상품 출시

2026-01-05 11:22:50

할리스 마하 아트공모전 수상작 활용한 신년 기획 상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곽재선문화재단 주최 마하 아트공모전 수상작을 활용한 뉴이어 트래블 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할리스는 신진 아티스트 발굴을 위해 매년 곽재선문화재단의 아트공모전을 후원하고 있으며, 할리스 특별상 수상작을 실제 제품으로 제작해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2026년 병오년 말의 해를 기념해 열린 마하 아트공모전의 수상작 꽃의 질주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번 기획 상품은 여권 케이스와 네임 태그로 구성됐다. 여권 케이스는 사피아노 소재의 합성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전자태그 차단 기능을 포함했다. 수납공간을 통해 카드와 동전 등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네임 태그에는 붉은 말을 형상화한 작품 디자인을 담았다.

해당 제품은 오는 6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할리스는 공모전 후원 외에도 무용제와 사진전 등 다양한 문화 행사 지원을 통해 신진 예술가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매장을 복합 문화 공간으로 리뉴얼하는 등 관련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트공모전과의 협업을 통해 매년 의미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