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스메카코리아, 2026년 경영 키워드 '비천도해' 선언…글로벌 OGM 확장 가속화

2026-01-02 15:16: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2026년 경영 키워드로 '비천도해'를 제시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비천도해'는 기존 사업 방식과 한계를 넘어 기술, 조직, 글로벌 전략 전반의 변화를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키워드다. 회사는 올해 '고객 중심 경영'을 선언하고 AI, 바이오, 신소재 기반 제형 기술 고도화에 집중한다.

특히 판교 중앙연구원을 핵심 거점으로 기획, 연구개발, 규제 검토, 고객 대응까지 연결하는 원스톱 체계를 구축해 개발 기간 단축을 추진한다. 생산 부문에서는 자동화와 디지털화를 기반으로 한 지능형 제조 체계로의 진화를 통해 글로벌 OGM 기준에 부합하는 제조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ESG 경영도 중장기 성장 전략의 주요 축으로 삼아 환경 대응 역량 강화와 투명한 윤리경영을 추진할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결정짓는 요소는 기술과 속도, 그리고 신뢰"라며 "고객 중심의 기술 혁신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