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안랩, 2026년 시무식 개최 및 승진인사 단행

2026-01-02 15:13:28

안랩, 2026년 시무식 개최 및 승진인사 단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안랩이 2026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승진인사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 강석균 대표는 2026년 경영방침으로 '엑셀러레이트 안랩(AXELERATE <AhnLab>)'을 제시했다. 이는 AI 대전환 시대에 변화를 가속하며 새로운 도약을 이루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다.

중점 과제로는 'AI 중심 전환'을 설정했다. AI를 중심으로 제품·서비스 혁신과 내부 업무 방식 전반을 재편해 변화 대응력과 실행 속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제품·서비스 경쟁력 강화, 균형 성장과 외부 시너지 확대,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 등을 병행할 방침이다.

승진인사에서는 한찬석 사업부문장과 한창규 연구소장이 전무로 승진했다. 구형모 서비스사업부문장 등 4명이 상무로 승진했다.

업체 관계자는 "AI 대전환 시대에 맞춰 AI를 중심으로 한 제품·서비스 혁신과 변화의 가속이 중요한 시점"이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역량을 결집해 안랩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만들어가자"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