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라엘, 연말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로 여성 청소년에 생리대 세트 기부

2025-12-31 13:32:18

라엘, 연말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로 여성 청소년에 생리대 세트 기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은 연말 릴레이 기부를 통해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라엘은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경제적 사정으로 여성용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 청소년을 위해 유기농 순면커버 월경용품 5종 세트 255개를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전달했다. 쏭냥은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는 라엘의 우먼 웰니스 철학에 공감해 이번 기부에 동참했다.

기부 세트는 월경 기간뿐 아니라 일상적인 위생 관리까지 고려해 구성됐다.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일반 라이너, 롱 라이너 등 5종으로 묶어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달된 물품은 여성 청소년에게 순차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라엘은 쏭냥과 함께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이번 후원이 건강한 월경 기간과 보다 쾌적한 일상 유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매니저는 여성용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2025년을 기부 활동으로 마무리했다며, 앞으로도 우먼 웰니스 브랜드로서 의미 있는 나눔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