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연세유업, 병오년 맞이 딸기 디저트 4종 출시

2025-12-31 09:55:54

연세유업, 병오년 맞이 딸기 디저트 4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딸기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시리즈로 딸기생크림빵, 딸기크림 롤케익, 딸기크림 맘모스, 딸기크림 컵케이크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에는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적용해 시각적 요소를 강화했다.

딸기생크림빵은 생크림을 활용해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으며, 딸기크림 롤케익은 크림 속에 딸기잼을 추가해 조각 형태로 제작됐다. 딸기크림 맘모스는 완두앙금과 딸기잼, 크림을 층별로 담아 식감을 살렸고, 딸기크림 컵케이크는 케이크 시트와 마스카포네 크림을 겹친 트라이플 형태로 출시됐다.

신제품 중 딸기생크림빵과 딸기크림 롤케익은 현재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딸기크림 맘모스와 딸기크림 컵케이크는 내달 6일과 7일에 걸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연세유업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제품 출시와 관련된 이벤트를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붉은 말의 해가 상징하는 긍정적인 기운을 딸기 디저트로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