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닥스 골프, 초경량 구스 다운 소프트 에티튜드 라인 출시

2025-12-29 15:12:01

닥스 골프, 초경량 구스 다운 소프트 에티튜드 라인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LF 닥스 골프가 2026 봄여름 시즌 초경량 구스 다운 소프트 에티튜드 라인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소프트 에티튜드 라인은 20데니어 초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기존 경량 아우터 대비 무게를 20% 줄인 제품이다.

다운 충전량과 패널 구성을 부위별로 조절해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상체와 어깨 부담을 최소화했다.

어깨에는 히든 액션 밴드를 적용해 스윙 동작을 지원하며 소매와 허리 부분에 셔링 디테일을 더해 밀착감을 확보했다.

골프웨어 시장에서 경량 아우터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상 기후와 장시간 필드 활동으로 착용감이 중요해졌다.

닥스 골프는 25년 봄여름 에어리 라인과 가을겨울 트래블 라인을 통해 경량 아우터를 강화해 올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30% 이상 늘었고 출시 2개월 평균 판매율이 60%를 넘었다.

향후 인헤리턴스와 에어리 시리즈로 경량 아우터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라운드 과정에서 체감되는 가벼움과 착용감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경량 아우터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