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원두와 컵 전면 리뉴얼

2025-12-29 15:11:29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원두와 컵 전면 리뉴얼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세븐카페 원두와 컵 패키징을 리뉴얼한 올 뉴 세븐카페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스페셜티 커피 관심 증가와 고소한 바디감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진행됐다.

세븐카페는 2015년 출시된 편의점 최초 원두커피 브랜드로 전자동 드립 방식을 적용해 종이 필터로 한 잔씩 추출하며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리뉴얼 과정은 1년간 세븐일레븐, 롯데중앙연구소, 롯데웰푸드가 팀을 구성해 소비자 설문, 원두 배합, 로스팅 테스트를 진행했다.

원두는 기존 4종에서 6종으로 확대됐으며 브라질, 콜롬비아, 온두라스,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원두를 블렌딩하고 다크 로스팅으로 고소한 풍미를 강조했다.

컵 디자인은 세븐일레븐 키 컬러인 초록색과 주황색을 사용하고 3선 띠 모티브를 적용한 컵홀더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리뉴얼 기념으로 1월 한 달간 세븐카페 아메리카노 핫 레귤러를 900원에 25% 할인 판매하며 세븐앱 구매 시 1+1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커피 소비 일상화와 높은 기대 수준에 맞춰 원두 풍미와 패키징을 개선했으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세븐카페 가치를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