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새해 기획 굿즈를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9일 29CM 내에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는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 사례다. 2030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상품 확대 차원에서 진행됐다.
출시되는 상품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이다. 텀블러, 머그, 키체인 등이 포함되며, 이는 스타벅스 글로벌 신년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된다.
기념으로 단품 구매 시 5%,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텀블러 쿠폰과 리유저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29CM 내 브랜드관 방문 시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2030세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스타벅스는 29일 29CM 내에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는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 사례다. 2030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상품 확대 차원에서 진행됐다.
출시되는 상품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이다. 텀블러, 머그, 키체인 등이 포함되며, 이는 스타벅스 글로벌 신년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된다.
기념으로 단품 구매 시 5%,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텀블러 쿠폰과 리유저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29CM 내 브랜드관 방문 시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2030세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