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입점 파트너(외식업주)를 위한 '파트너 연말결산 리포트'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리포트는 배민 셀프서비스에 로그인해 확인할 수 있는 리캡 페이지다.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의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누적 주문 건수, 인기 메뉴 상위 3가지, 누적 리뷰 수 등 가게의 연간 성과를 요약해 보여준다.
파트너의 강점을 나타내는 다양한 '상' 형태의 콘텐츠도 포함된다. '운영의 달인', '소통왕' 등 성과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리포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열람 가능하다.
배민은 올해 파트너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파트너성장센터' 신설, '파트너전담센터' 운영, 소통 협의체 '배민 파트너스 보이스' 가동 등의 조치를 진행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트너의 노력을 돌아볼 수 있도록 기획한 콘텐츠"라며 "의미 있게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 리포트는 배민 셀프서비스에 로그인해 확인할 수 있는 리캡 페이지다.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의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누적 주문 건수, 인기 메뉴 상위 3가지, 누적 리뷰 수 등 가게의 연간 성과를 요약해 보여준다.
파트너의 강점을 나타내는 다양한 '상' 형태의 콘텐츠도 포함된다. '운영의 달인', '소통왕' 등 성과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리포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열람 가능하다.
배민은 올해 파트너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파트너성장센터' 신설, '파트너전담센터' 운영, 소통 협의체 '배민 파트너스 보이스' 가동 등의 조치를 진행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트너의 노력을 돌아볼 수 있도록 기획한 콘텐츠"라며 "의미 있게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