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책·지자체

부산 기장군, 관내 남일소방 후원 가정용 소화기 100대 받아

2025-12-22 16:53:13

사진왼쪽부터 김창열 대표, 신계순 기장군 노인장애인복지과장, 박인화 대표가 기탁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기장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왼쪽부터 김창열 대표, 신계순 기장군 노인장애인복지과장, 박인화 대표가 기탁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기장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최근 주식회사 남일소방(대표 박인화 ․ 김창열)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화재 예방을 위한 가정용 소화기 100대를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남일소방은 사업시설·소방시설 유지 관리 및 소방자재 도소매 서비스 업체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남일소방 대표(박인화·김창열)는 “동절기에는 난방기기 사용 증가로 화재 위험이 높아지는 만큼 이번 소화기 기부가 취약계층 가정의 화재예방과 안전 확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장군 관계자는 “기장군 동절기 화재 예방을 위한 뜻깊은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소화기는 화재에 취약한 가정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활용하겠다”고 했다.

한편 기탁한 성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장군 저소득 화재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