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지원 프로그램 진행

2025-12-22 14:27:27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지원 프로그램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경산업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 보둠봉사단,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자립지원팀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에게 ‘청춘의 살림 첫걸음’ 생활준비 키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보육시설 퇴소 후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자립준비청년의 경제적·심리적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생활준비 키트는 20명의 청년에게 전달되며, 애경산업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했다.

키트에는 2080,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리큐, 순샘 등 애경산업 주요 생활용품과 함께 무선청소기, 식기세트, 조리도구세트 등 10종의 생활 필수 가전과 도구가 포함됐다.

‘청춘의 살림 첫걸음’은 보호종료 또는 예정 청년들을 대상으로 초기 주거 정착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사회 적응을 위한 멘토링과 상담 프로그램을 연계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 청년들의 자립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랑과 존경의 이념 아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