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깨끗한나라, 대형 사이즈 적용한 미스터클린 물티슈 출시

2025-12-22 13:00:54

깨끗한나라, 대형 사이즈 적용한 미스터클린 물티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가 A4 용지 수준의 면적과 두꺼운 원단을 적용한 깨끗한나라 미스터클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로 200mm, 세로 300mm의 특대형 사이즈로 제작되어 일반 물티슈 대비 약 2배 넓은 면적을 갖췄다. 한 장으로도 넓은 부위를 닦을 수 있어 운동이나 야외 활동, 작업 현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에는 두툼한 엠보싱 원단이 적용되어 세정력을 높였으며 블랙베리 향을 첨가해 사용 후 쾌적함을 더했다. 또한 6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제품은 100매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가정과 사무실, 차량 등에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화했다. 깨끗한나라는 크기와 두께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업체 관계자는 "크기와 두께, 사용감까지 모두 강화한 제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