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최근 한 달간 남성 기모제품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 11월 한 달간 남성 기모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20.8% 증가했으며, 특히 11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한 달간은 76.1% 급증했다. 같은 기간 아우터류는 전년 대비 276.1%, 슬랙스와 와이드팬츠 등 하의류는 96.8% 늘었다.
주요 인기 제품으로는 ‘파인코튼 맨즈 기모 하이넥 집업 자켓’과 ‘올데이 기모 슬랙스’가 꼽혔다. 집업 자켓은 폴리 혼방 특양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일상복과 운동복 모두로 활용 가능하다. 슬랙스는 신축성과 내구성을 강화하고 안감에 기모를 더해 겨울철 착용감을 높였다. 최근 2주간 슬랙스 제품 판매량은 직전 2주 대비 60.7%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남성 고객층 확대를 목표로 맨즈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전체 매출의 약 20% 수준인 남성 카테고리 비중을 단계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남성 고객들의 보온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겨울철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 11월 한 달간 남성 기모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20.8% 증가했으며, 특히 11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한 달간은 76.1% 급증했다. 같은 기간 아우터류는 전년 대비 276.1%, 슬랙스와 와이드팬츠 등 하의류는 96.8% 늘었다.
주요 인기 제품으로는 ‘파인코튼 맨즈 기모 하이넥 집업 자켓’과 ‘올데이 기모 슬랙스’가 꼽혔다. 집업 자켓은 폴리 혼방 특양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일상복과 운동복 모두로 활용 가능하다. 슬랙스는 신축성과 내구성을 강화하고 안감에 기모를 더해 겨울철 착용감을 높였다. 최근 2주간 슬랙스 제품 판매량은 직전 2주 대비 60.7%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남성 고객층 확대를 목표로 맨즈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전체 매출의 약 20% 수준인 남성 카테고리 비중을 단계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남성 고객들의 보온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겨울철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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