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올리브영이 2025·2026년 K뷰티·웰니스 산업 핵심 키워드로 'F.U.L.L.M.O.O.N(보름달)'을 선정하고 8가지 세부 트렌드를 소개한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키워드는 '온전한 나'를 추구하는 소비 움직임을 반영하며, 15~24세 중심 '얼리 웰니스' 부상이 두드러진다. MZ세대가 '헬시 플레저' 방식으로 웰니스를 즐기며 수면케어 매출이 300% 이상 증가했다.
스킨케어링 메이크업도 주목받으며, 피부 관리 성분을 강조한 하이브리드 제품이 확산되고 색조 검색량에서 진정·장벽 키워드가 150% 급증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웰니스 리딩 플랫폼으로 국내외 트렌드를 지속 발굴하고 진화시키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키워드는 '온전한 나'를 추구하는 소비 움직임을 반영하며, 15~24세 중심 '얼리 웰니스' 부상이 두드러진다. MZ세대가 '헬시 플레저' 방식으로 웰니스를 즐기며 수면케어 매출이 300% 이상 증가했다.
스킨케어링 메이크업도 주목받으며, 피부 관리 성분을 강조한 하이브리드 제품이 확산되고 색조 검색량에서 진정·장벽 키워드가 150% 급증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웰니스 리딩 플랫폼으로 국내외 트렌드를 지속 발굴하고 진화시키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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