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LS증권, 영등포 쪽방촌 찾아 연탄과 식료품 전달

2025-12-17 13:41:01

김원규 LS증권 대표이사 사장(앞줄 가운데)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에서 주민들에게 연탄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S증권이미지 확대보기
김원규 LS증권 대표이사 사장(앞줄 가운데)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에서 주민들에게 연탄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S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LS증권은 지난 15일 영등포 쪽방촌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연탄과 식료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원규 LS증권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영등포 쪽방촌을 찾아 연탄 2000여 장을 직접 배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또 후원스토어인 온기창고에는 주민생활에 필요한 식료품들을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동참한 임직원들은 “주민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뻤다”, “연탄을 함께 나르면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고 나눔의 의미도 되새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LS증권 관계자는 “에너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매년 연탄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