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특히, 서울과 부산 지역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전면 리뉴얼 하여 전 제품에 대한 전문 수리 및 택배 A/S 시스템 등을 갖춰 제품 구매부터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테리어 개선을 비롯, 대기 공간과 상담 데스크를 확대해 서비스 접근성도 높였다.
보쉬 프리미엄·일반 전시장에서는 상시 고객이 제품을 직접 보고 비교 체험할 수 있는 환경도 갖췄다. 지난 6월 광주에 처음 오픈한 프리미엄 전시장은 보쉬 전동공구 전 제품을 전시하여 목재·금속·벽돌·콘크리트 등 다양한 자재에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보쉬 프리미엄 전시장에 한해 현장 구매 후 이벤트 대상 제품을 ‘보쉬 프로딜(PRO Deals)’에 바로 등록하면, 직원 확인을 거쳐 즉시 프로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찾아가는 시연회 ‘보쉬 프로데이’는 보쉬 전문가가 전국 대리점과 판매 현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 설명, 전동·측정공구 등 제품 시연, 구매 상담을 제공하는 행사다. 결제 금액에 따라 전동공구 구매 고객에게는 18V 2.0/5.0Ah 배터리를, 측정공구 구매 고객에게는 3.7V/10.8V 2.0Ah 배터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보쉬 프로데이 일정은 매월 변경되며,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동공구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기업 고객을 위한 온라인 상담 페이지를 개설해 제품 문의와 견적 상담을 지원하고, 필요시 보쉬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데모 시연과 제품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쉬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며, “앞으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