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웅진식품, 달콤한 체리향 담은 탄산수 '더 빅토리아 체리' 출시

2025-12-15 14:21:24

웅진식품, 달콤한 체리향 담은 탄산수 '더 빅토리아 체리'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이 온라인 1위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맛 '체리' 플레이버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더 빅토리아 체리'는 체리 특유의 달콤하고 새콤한 맛과 더 빅토리아 탄산수의 청량감을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웅진식품은 기존 복숭아, 자두, 청포도 등 인기 플레이버를 개발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입안에 퍼지는 체리의 상큼한 향과 톡 쏘는 탄산감을 균형 있게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깔끔한 청량감 덕분에 기름진 식사와 조화롭고, 일상에서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즐기기에 적합하다.

신제품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단독 선론칭되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5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더 빅토리아 체리는 기존 플레이버에서는 느낄 수 없던 달콤새콤한 매력을 담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