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겨울 성수기 대비 호주청정우 도입

2025-12-12 14:19:44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겨울 성수기 대비 호주청정우 도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소고기 품질 강화를 위해 ‘호주청정우’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로운 샤브샤브는 호주축산공사(MLA)와 호주청정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0월부터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호주청정우는 호주의 깨끗한 자연환경과 엄격한 안전 기준을 거쳐 생산되며, 뛰어난 맛과 품질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로운 샤브샤브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제공되는 소고기 3종 중 앞다리 살에 해당하는 ‘전각’ 부위를 호주산 소고기로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이는 겨울철 샤브샤브 수요 증가에 대비한 품질 강화 정책이다. 동시에 이마트 해운대점, 롯데몰 광명점 등 추가 매장 오픈에 맞춘 식자재 표준화 작업의 일환이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철은 샤브샤브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인 만큼, 고객 경험의 본질인 식재부터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전국 매장의 소고기 품질 기준을 호주청정우 체계로 통일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