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누적 판매 1천만 병 돌파

2025-12-12 10:07:09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누적 판매 1천만 병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녹즙의 ‘데일리클렌즈’ 제품군이 ‘데일리클렌즈 ABC’가 출시된 지 2년 10개월 만인 올해 10월 누적 판매 1천만 병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클렌즈 습관 형성을 원하는 소비자 추세에 맞춰 2023년 ‘데일리클렌즈 ABC’, 2024년 ‘데일리클렌즈 CCA’를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비가열 공정으로 원물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풀무원녹즙은 사업 30주년을 맞은 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지난 2월 신제품 2종(‘데일리클렌즈 레몬&케일’, ‘데일리클렌즈 청귤&미나리’)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아 넣는 방식을 사용한 ‘3세대 녹즙’이다. 채소의 영양과 맛을 한 병에 담아냈으며, 섬유질까지 곱게 갈아 넣어 부드러운 목 넘김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한 병(130ml) 당 식이섬유 5g과 폴리페놀 30mg을 함유했다. 신제품 2종은 출시 후 올 8월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클렌즈 습관 형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좋은 판매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3세대 녹즙’ 신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이며 클렌즈 습관 형성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